공감과 발달. 아동청소년 상담센터


게시판


메인으로 가기 > 게시판 > 상담 후기

상담 후기

소중한 상담후기를 남겨 주세요. 작은 글 하나 하나가 저희에게는 큰 힘이 됩니다.

본문 보기
늘 산만했던 아이가 칭찬 받는 일이 생겼어요 2013.10.25

학교 수업에 집중 못하고, 뭘 하든 딴 일에 관심을 기울이느라 자기 할 일이 제대로 되지를 않고, 욱 하는 행동으로 친구들과 싸우기도 하고, 선생님들에게는 늘 "애가 이랬어요, 저랬어요."

 좋지 않은 이야기들을 들어야 했던 아이였습니다. 도대체 어떻게 해줘야 할지, 뭔가 잘못된건지 지쳐가던 차에 공감과발달 상담센터를 알게되어 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.

 부모 마음에 칭찬도 하고 싶지만 칭찬할 일을 찾기도 전에 혼내야 할 일만 하던 아이가 이제는 눈에 띄게 달라지는 모습에 저도 모르게 칭찬을 하게 되더라구요. 자기 할일 보다는 노는게 먼저 이고, 다른 사람일에 참견하느라 바빴던 아이가, 숙제를 먼저 하는 모습에도 놀랐고, 이전 같으면 여러 번 다른 소리에 관심을 기울이더니 요새는 그런 횟수도 줄어든 것이 느껴집니다.

 학교에서도 요즘은 달라진 모습으로 칭찬을 받고 오기도 하는데, 정말 감사하고 또 감사했습니다. 처음엔 답답한 마음에 일단 시작은 했는데, 변화되는 모습을 느끼면서 저도 더 노력하게 되고, 열심히 치료해주시는 선생님들을 보면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습니다. 좀 더 일찍 시작할 껄 하는 후회도 했지만 지금이라도 나아지는 아이를 보면서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겠다는 생각이 듭니다. 막막해 하고 있는 많은 다른 부모님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에 몇 자 적었습니다.  아이를 믿고 맡길 수 있는 기관이라는 점을 말씀드리고 싶네요.

소중한 글 감사합니다!

이전 다음글 보기
이전글 윗글이 없습니다
다음글 많이 발전한 모습을 보여서 좋네요~ 2013.10.07
목록



하단 정보

서울특별시 송파구 가락본동 73-3 KR 타워 2층|대표전화 : 02-430-5277|팩스 : 02-430-5275|이메일 : gnb@gnbcenter.com|사업자등록번호 : 215-24-25045